페이스는 "회사의 미래 비전에 대한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페이스는 "회사의 미래 비전에 대한

by SK건강 작성일25-04-01 14:11

본문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회사의 미래 비전에 대한 확신과 함께 책임경영을 통해주주가치를 제고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준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1일 공시를 통해 김 부회장이 회사 주식 약 30억원(4560주)을 매입했다고 밝혔다.


손재일 사업부문 대표이사와 안병철 전략부문 사장도 각각.


유상증자 이후 발표한 주식 매입 약속을 신속히 이행, 주주 반발을 달래고 책임경영을 통해주주가치를 제고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준 것으로 풀이된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1일 김 부회장이 주식 4560주를 매수했다고 공시했다고 뉴스1이 전했다.


김동관 부회장이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손재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사업부문 대표는 "1~3년 내에 영업현금흐름을 뛰어넘는 과감한 투자가 이뤄지지 않으면 시장에서 완전히 배제될 것이라는 위기감이 크다"며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과 현지 생산 및 공급망 확보로 신속히 대응해주주가치를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트럼프 #유럽 #투자 #무기.


더원흥신소


한국경제인협회 등 경제 8단체는 이날 한 대행이 재의요구권을 행사하자 곧바로 공동 입장문을 내고 "상법 개정안은주주가치제고라는 입법 목적은 달성하기 어려운 반면, 기업의 신산업 진출을 위한 투자 저해, 행동주의 펀드의 경영권 위협 등 기업 경영에 미칠 부작용이 크다는 점에서 우려를 자아냈다"고.


노동·시민사회단체는 "특히 작년부터 시장에서 기업 밸류업이 핵심의제로 떠오르자 빈번하게 발생하는주주가치훼손에 대응, 주주보호 장치가 필요하다는 인식이 퍼졌다"며 "수많은 논의와 토론을 거쳐 상법 개정안으로 완성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노동·시민사회단체는 "그럼에도 여전히 재계에서는 주주들의.


손재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표는 "1∼3년 안에 영업 현금 흐름을 뛰어넘는 과감한 투자가 이뤄지지 않으면 시장에서 완전히 배제될 것이라는 위기감이 있다"며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과 현지 생산 및 공급망 확보로 이에 신속히 대응해주주가치를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매입과 별도로 지난달 24~28일 장내에서 주식 6333주(약 42억원)를 사들였다고 설명했다.


나머지 40여명의 임원도 차례대로 주식을 매입하기로 했다.


이는 회사의 미래 비전에 대한 확신과 함께 책임 경영을 통해주주가치를 제고하겠다는 의지를 보인 것이라는 게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측 설명이다.


◇K뷰티 핵심 기업임에도 주가 저평가.


“주주가치제고 박차” 이렇게 K뷰티의 핵심을 맡고 있는 기업을 두루 운영하는 콜마그룹의 지주사인 콜마홀딩스는 주가가 저평가된 기업으로 꼽힌다.


지난해 9월 기준 콜마홀딩스의 주가순자산비율(PBR)은 0.


통상 PBR이 1배 이하면 저평가됐다고.


손재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표는 “1∼3년 안에 영업 현금 흐름을 뛰어넘는 과감한 투자가 이뤄지지 않으면 시장에서 완전히 배제될 것이라는 위기감이 있다”며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과 현지 생산 및 공급망 확보로 이에 신속히 대응해주주가치를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책임경영 통한주주가치제고 의지”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한화시스템이 작년 10월 미국 워싱턴 D.


에서 열린 ‘미국 육군협회(AUSA) 2024 방산전시회’에 마련한 통합 부스 전경.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제공]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김동관 전략부문 대표이사 부회장 등 임원들이 약 90억원 규모의 회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SK건강
  •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연곡리 172-4
  • TEL : 031-762-6660
  • 공동대표: 송현정 , 권혁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