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들에 대한 여파가 예상되고
본문
한미 자유무역협정(FTA)에 따른 무관세로 교역하던 수출 중심 기업들에 대한 여파가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재 품목 확대도예의주시하고 있다.
수출 비중이 높은 식품, 패션뷰티 업체들은 트럼프 관세로 인한 내부 점검에 나선 상황으로, 향후 현지 생산 확대나.
상호관세 정책은 한미 양국 간 무역뿐 아니라 글로벌 통상 질서에 큰 변화를 불러올 수 있는 중대한 조치라는 점에서 그 영향을예의주시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대한상의는 "한국과 미국은 그간 FTA(자유무역협정)를 기반으로 상호 호혜적인 경제 파트너십을.
들고 상호관세 연설을 하고 있다.
(사진=AFP) 대한상의는 이날 논평을 통해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 정책에 대해) 그 영향을예의주시할 필요가 있다”며 이렇게 밝혔다.
대한상의는 “한국과 미국은 그간 자유무역협정(FTA)을 기반으로 상호 호혜적인 경제.
선고 불확실성이 걷히면서 민생 챙기기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반면 여권 차기 대선 후보들은 윤 대통령의 탄핵심판 선고 결과를예의주시하며 후속 대책 마련에 고심하는 모양새다.
이 대표는 이날 서울 영등포구 소상공인연합회에서 열린 민생경제 현장 간담회에서.
셀트리온, SK바이오팜 등 국내 주요 제약바이오 기업은 의약품에 대한 관세 부과와 관련해 선제적 조치를 취하면서예의주시하고 있다.
"제약사 다시 미국으로"…"다른 나라에 의존 원치 않아" 1일 업계에 따르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지난달 28일 의약품에.
패통탄 친나왓 총리는 긴급 회의를 소집했다.
여행업계는 국내 관광객 수요가 많은 태국 지역에 지진 여파가 발생하면서 상황을예의주시하고 있다.
미얀마는 여행경보지역으로 대부분의 여행사가 관련 상품을 운영하지 않고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고객들의 일정.
러시아 "김정은 방러 준비" 공식화에… 통일부 "가능성 예단 않고 동향예의주시중"러시아 전승절 80주년 계기 모스크바 방문 가능성전용기 없고 의전 문제 걸림돌…다른 형식 전망도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오른쪽)과 세르게이 쇼이구 러시아 국가안보회의 서기.
통일부 "방러 가능성 예단하지 않을 것" 김인애 통일부 부대변인은 28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방러 가능성에 대해 "동향을예의주시하겠다"고 밝혔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K리그도 국가 재난 상황을예의주시중이다.
상황이 심각해지면 선수단은 클럽하우스에서 즉각 대피할 예정이다.
청송 지역에는 교도소를 비롯한 교정시설이 존재하는 만큼 위기 상황 시 이송도 검토한다는 방침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