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 것"이라며 "한국 고유의불확
본문
NH투자증권은 "주식시장은 우선 외환시장에서 나타난 안도감을 반영할 것이고 이후 추경 등 경기부양 모멘텀을 반영할 것"이라며 "한국 고유의불확실성이 해소된 만큼 코스피 지수 하단을 2380포인트로 상향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NH투자증권은 올해 연간 코스피 지수 전망을 2380~2850포인트로 수정했다.
광주경영자총협회(회장 양진석 ㈜호원·해피니스CC 회장)는 4일 윤석열 대통령 탄핵 인용과 관련해 "혼란스런 정국의 조속한 안정으로 여야가 함께 경제불확실성을 빠르게 걷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광주경총은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앞으로 치러질 대선을 대비해 광주 미래 먹거리 산업육성과 지역 중소기업.
오 지사는 "탄핵심판 결정으로 대내외적불확실성이 해소됐다"며 "공직자의 정치적 중립과 엄정한 공직기강 확립을 통해 지역사회를 조기에 안정시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번 대통령 탄핵 인용과 관련해 제주지역 국회의원 3명도 환영의 뜻을 나타냈습니다.
문대림 더불어민주당 의원(제주시갑)은 오늘(4일).
김 지사는 “우리 앞에는 미·중 간 경제 패권 경쟁에서 비롯된 글로벌불확실성, 고물가와 고금리에 기인한 경기 침체 그리고 민생 경제 전반의 어려움 등 여러 복합적 위기가 산적해 있다”며 “이러한 엄중한 국면에서 사회적 혼란과불확실성은 더 이상 지속되어서는 안 된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 앞에는 미·중 간 경제 패권 경쟁에서 비롯된 글로벌불확실성, 고물가와 고금리에 기인한 경기 침체 등 여러 복합적 위기가 산적해 있다”며 “엄중한 국면에서 사회적 혼란과불확실성은 더 이상 지속돼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김 지사는 “충북도는 도정과 민생 안정을 최우선에 두고 현재의.
정치적불확실성요인에 주목했다.
주요 외신들 '윤 대통령 파면' 긴급 타전 이날 헌재는 오전 11시 대심판정에서 윤대통령 탄핵심판 선고를 열고, 국회의.
여전한 정치적불확실성우려도 적지 않아 다만 여전히 정치적불확실성을 우려하는 목소리도 적지 않았다.
일본 니혼게이자이신문은 "60일 이내에.
정치적불확실성이 해소된 후 미국발 악재를 반영한 것으로 풀이된다.
장 초반 상승 전환했던 코스닥 역시 하락 전환했다.
4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코스피는 오전 12시39분 기준 전 거래일 대비 36.
오 지사는 "대내외적불확실성이 해소됨에 따라 공직자의 정치적 중립과 공직기강 확립을 통해 지역사회를 조기에 안정화시키고 적극적인 자세로 제주 이익을 키워내 도민에게 성과로 돌려드릴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해달라"고 요청했다.
제주도는 민생 안정을 위해 △불법 비상계엄으로 초래된 행정·경제적 공백.
지난해 12월 3일 비상계엄이 선포된 이후 4개월가량 이어진 정국 혼란의불확실성이 해소됐다는 데 우선 안도하는 분위기다.
소상공인연합회는 이날 헌법재판소의 선고 직후 입장문을 내고 "경제적불확실성을 걷어내는 데 온 국민이 힘을 하나로 모아나가야 할 때"라며 "지금껏 고양된.
한국경제의 위기 극복과 역동성 회복을 위해 국민 모두의 힘과 지혜를 모아야 한다"고 했다.
이어 "국회는 불필요한 정치논쟁을 즉시 중단하고, 대한민국의 새로운 성장 비전 제시와 국민 통합의 리더십을 발휘해야 한다.
정부도 경제불확실성해소와 대외 리스크 관리에 모든 역량을 집중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